제네시스 피해 소비자 킨텍스 모터쇼 및 중국 상하이 모터쇼 1인 시위 모습


정민상님은 2011.03.08. 불량 제네시스를 인도 받아 수 차 항의하였는데, 처음에는 운전자의 조작 미숙이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이 분의 카카오스토리를 보면 자동차 관련 상당한 지식과 경험의 소유자로 운전을 잘못할 분이 절대 아니며, 영업사원은 카톡으로 협박성 문구까지 보내왔습니다.

결국 2011.04.09 킨텍스 모터쇼에서 1인 시위를 하였고, 그 날 저녁에 현대자동차는 바로 입장을 돌변하여 사업소장과 팀장이 차량을 교환해 주겠다고 약속하였습니다.
 

킨텍스 모터쇼 1인 시위









 

중국 상하이 모터쇼 1인 시위


그러나 차일피일 미루며 "추가 비용 30만원과 썬팅 비용을 내라."고 하자
2011.04.24 중국 상하이 모터쇼까지 가서 1인 시위
를 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에서는 귀국 다음 날인 2011.04.25 월요일 아침에 바로 차량을 교환해 드렸습니다.
그야말로 소비자를 무시우롱하다가 큰 댓가를 치루었고, 소탐대실의 표본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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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기남님, 결국 찾아 오셨군요.

정민상님, 대단하십니다.